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bmw x7 가격과 제원 정보는..?

안녕하세요. 골드만37's 자동차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bmw x7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국내 입고 수량이 워낙에 적고 북미와 유럽 등에서 엄청나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형 SUV 입니다. 

bmw x7 가격은 1억 2,130만원 ~ 1억 6,940만원 사이로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을 탑재하고 있으며 옵션사항에 따라서 3열시트까지 탑승이 가능한 모델로 출고가 가능 합니다. 

하지만 국내 입고 물량이 워낙에 적어 중고차 프리미엄이라는 이야기까지 전해질 정도 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매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형 플래그십 SUV 입니다. 경쟁차종으로는 벤츠 GLS,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등이 있는데요. 

동급 모델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 합리적인 수준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현재 시점에서는 유일하게 프로모션이 진행되지 않는 판매전략으로 출고가 이어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아마도 입고물량이 적어 희소성이 높아서 그렇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bmw x7 제원별 옵션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4.4가솔린, 3.0가솔린, 3.0디젤 모델 이렇게 3가지 파워트레인 구성을 갖추고 있는데요. 

4.4 가솔린 가격 : 1억 6,640 ~ 6,940만원 
3.0 가솔린 가격 : 1억 2,630 ~ 3,180만원
3.0 디젤 가격 : 1억 2,130 ~ 6,270만원 

 

현재의 경우 입고물량이 워낙에 적고 희소가치가 있는 모델이기 때문에 프로모션이 진행이 안되고 있다고 알려져 있지만 추후 시간이 지나고 물량이 더 풀리게 되면 아마도 출고가에서 일부 할인정책이 진행이 될 것 같긴 합니다. 이 부분은 딜러사들마다 일부 다르게 진행이 될 수 있으므로 참고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족단위 플래그십 SUV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해답이 될 수 있는 bmw x7 입니다. 또한 현행모델은 1세대이며 앞으로 더욱 더 대형 suv가 나올 지는 모르겠지만 x5를 잇는 판매고로 인기가 지속적으로 높아질 것으로 판단이 되는데요. 

 

또한 추후에는 벤츠의 gle 쿠페형 모델 처럼 x8로 x7의 쿠페형 모델이 출고가 될 것이라는 소문도 전해지고 있는데요. 앞으로의 변화의 바람에 기대가 되는 것은 bmw 특유의 스포츠성 때문은 아닐까 생각 합니다. 쿠페형 디자인과 전통 SUV 느낌이 강조될 것으로 보입니다. 

압도적인 키드니 그릴이 bmw x7의 상징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사진보다도 실물이 더욱 더 멋지다고 실 오너들은 말을 하고 있는데요. 외형적 디자인 보다 차량의 성능에 초첨을 둔다면 비엠더블유는 역시 비엠더블유다 라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출처 - 다음.